본문 바로가기

참여공간

교육강좌 및 행사참여후기

[] 10월 16일.17일 아토피. 천식 캠프를 다녀와서2015-10-18

작성자김현숙
조회 3595
첨부파일
안녕하세요? 그저께 캠프를 다녀와서 한동안 캠프후기를 가족들에게 전하느라 분주하게 보내고 감사한 분들이 많아서 이렇게 글을 올립니다. 저희 아이는 심한 아토피는 아니고 천식.비염.아토피가 조금씩 있는 친구입니다. 캠프가 있는 걸 보건선생님께 듣고 반신반의하면서 신청을 했는데 참가하게 되어서너무 좋았습니다.
무엇보다 이번 캠프는 이론과 실습을 골고루 갖춘 캠프여서 집에 돌아와서 다시 하고픈 내용이 많았습니다.
둘째날 남산 삼릉에서의 체조, 액자만들기, 허브나무 심기, 청진기를 비롯한 도구로 자연 관찰하기를 비롯하여 솔방울을 활용한 게임과 소나무 잎을 구별하는 법까지 일일이 모두 나열할순 없지만 모두 알차고 재미있는 캠프였습니다.
문명의 발달이 인간을 앞설 수 없다는 말이 있듯이 가장 기억에 남는것은 캠프를 진행하는 관계자 분들케 감사드립니다. 친절하고 자세한 설명과 정감있게 대해주시는 모습이 한동안 잊혀지질 않을것 같아요. 특히 돌아오는 기차시간에 늦을까 본인의 차로 우리 일행을 기차역까지 태워주신 머리 땋으신 교육간호사 선생님과 캠프 사회를 맡으신 상주가 고향이신 선생님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이밖에도 모든 분들케 강사드리며 다음 캠프를 또 기대해봅니다~
목록